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재테크

빅히트 엔터, 주가 전망 및 추적 관찰일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인생테크TV입니다.

 

오늘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주가 관련한 3번째 시간입니다.

 

제가 이렇게 빅히트에 집착 아닌 집착을 하는 이유는

빅히트 엔터는 투자가 아닌 투기가 될 소지가 다분한 주식으로,

이로 인해 개미 투자자 여러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하기 때문입니다.(안티도 뭣도 아닙니다)

 

앞선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포스팅을 봐주시고요.

1. 10월 16일 포스팅

 

BTS의 빅히트 주가전망, 지금 절대 사면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인생테크TV입니다. IPO(기업공개) 최대어로 떠올라 4조 원에 달하는 금액으로 코스피에 상장되었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어제 기레기들의 미리 퍼

lifetechtv.tistory.com

2. 10월 20일 포스팅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및 리스크 분석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인생테크TV입니다. 제가 지난 10월 16일 빅히트는 과대 포장되었다며 절대로 매수하시면 안 된다 말씀을 드린 바가 있습니다. 저는 공모가의 2배가 된 순간부터 이건 뭔가

lifetechtv.tistory.com

10월 23일 빅히트 종가

현재 시총 5조 8385억으로 제가 처음으로 포스팅했던 16일 7조 2600억에서 단 일주일 만에 벌써 20% 증발했습니다.

제가 3대 기획사의 시총과 비교하면서 적정주가로 제시했던 4조와는 여전히 거리가 있습니다.

 

본인이 주식을 너무 잘하셔서 스켈핑(초단타)을 하시겠다 하시는 고수분들이 매매하시는 것까지

말릴 생각은 없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가치투자를 지향하신다면

고평가 되어있는 빅히트는 적정주가 혹은 저평가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결론도 같습니다 ^^

 

결론) 절대 매수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