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건강정보

에버조이 원적외선 반신욕기 (KN-103)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인생테크tv입니다.

 

오늘은 아버님이 몸이 안좋으셔서 사우나를 가시기가 어려워 마련한 에버조이 반신욕기 리뷰입니다.

 

EVERJOY반신욕기 KN-103

이쁘게 생겼죠? 이것보다 작은 네모반듯한 모델도 있었는데

이 모델을 고른 이유는 안쪽공간이 훨씬 넓어 온 가족이 쓰기 좋다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만약 아담한 여성분만 쓰신다면 소형모델을 추천합니다~!(20만원이나 저렴하니까요 ㅎㅎ)

반신욕기 내부

그래서인지 몰라도 실제로 사용해보니 답답한 느낌(?)도 좀 적었고 목욕탕사우나와 비교해서 무엇보다 반신욕기다 보니 숨쉴 때 갑갑함이 적었던 점이 최대 장점이었습니다.

 

갑갑함이 적은만큼 땀이 잘 안날까 우려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사은품으로 오는 판초우의같은(?) 것을 쓰고

사우나를 하시면 상의가 안 벗어질 정도로 땀이 많이 납니다. 

 

온도는 보통 50도 정도에 4~60분이 적당하며 저희 가족은 식혜며 음료수, 간단한 다과등을 준비하고 핸드폰,TV도 보고 공부도하며 그 시간들을 활용합니다. TV를 즐겨보신다면 거실에 설치하시는 걸 추천드려요!(물론 공간이 없으시다면 바퀴가 있어 창고방같은데 두고 필요하실 때마다 밀어어서 거실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직관적인 터치버튼

어른들도 쓰기 쉽게 꼭 필요한 기능만 들어가 있는 직관적인 터치버튼도 좋았고 왼쪽 하단에 USB케이블을 꽂아 핸드폰충전이나 노트북등을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아주 좋았습니다!

 

배송은 14일 내에 기사님들이 직접 설치를 해준다고 하셨는데, 3일도 안걸려 왔던 것 같아요. (일찍 연락이 와서 놀랐던ㅎㅎ) 전날 저녁에 미리 전화주시고 방문하셨던 점도 기사님의 센스가 돋보인 부분이었는데 회사에서 고객을 위한 사소한 디테일까지 신경쓴다는 부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은품 찜질복 / 쑥주머니

사은품도 많이 주시는데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신세계상품권도 주신다고 했고(아직 받지는 못했습니다만)

찜질복/쑥주머니/판초우의(?)/그립톡(핸드폰 뒤에 붙이는 것) 등이 있었습니다.

 

저의 최애 사은품 쑥주머니는 반신욕기 안쪽에 걸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편리하고

사우나를 하러 들어갈 즈음에 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이 참 좋습니다.

 

비용은 799,000원이며 간만에 값어치있고 가치있는 소비가 아니었나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